이중 연료 엔진에 사용되는 가스 공급관으로, 내부배관은 연료로 사용되는 가스의 공급관이고 외부 배관은 내부배관에 이상이
발생되어 가스가 누설되는 경우 누설가스가 외부로 배출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으며 누설 가스 경보 및 자동 배출 시스템과 부가적으로 연동 가능합니다.
자체 개발 특수 정밀 벤딩 Machine으로 ME-GI 엔진용 Chain, Helix Pipe 등을
등을 오차범위 없이 대량 표준 생산 가능합니다.
FGSS (Fuel Gas Supply System) 와 가스 엔진을 연결시켜주는 연료 가스 공급관.
선박 엔진에 장착되어 냉각, 윤활, 연료공급, 배기관 및 제어 계통에 사용되는 배관으로, 용도에 따라
일반 탄소강, 특수합금강, STAINLESS STEEL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 됩니다.
TUBE는 선박엔진의 컨트롤 계통에 주로 사용되는 배관입니다.
수치제어 방식의 제작으로 복잡한 형상의 3차원 벤딩 및 자동 연속작업이 가능합니다.
엔진 단열 장치로 제품에 내장되는 특수섬유가 엔진 구동 시 발생되는 열의 방출을 막아주고 엔진의 외부온도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 시켜줍니다.
직선으로 수축 및 팽창이 가능한 형태의 Expansion Joint와 주름관을 강선으로 직조한 블레이드가 감싸는 형태인 Flexible Hose는
엔진 운전 시 본체에서 발생하는 진동이 Gas Manifold로 전달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한 Damping 역할을 해줍니다.
유량조절장치, 가스공급장치, 오일공급장치, 난방장치, 오일분류장치 등의 각종 장치 및
제어 PART (전기 및 센서) 설계 및 제작합니다.
선급이 필요한 배관을 제작, 설치 후 제어 PART에 대한 전기 포설 및 센서 장치 등을 설치합니다.
선박용 엔진 부분품 중 제관 후 가공이 필요한 부분 및 가공 후 제관 하여야 하는 품목이며
현재 자재 구매부터 제관, 용접, 가공, 열처리, 도장까지 완료 후 엔진 제조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.